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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무는 ‘코로나 2번째 해’, 조명업계에 남긴 상처가 너무 크다”
연초에 ‘백신’ 등장, “코로나19 올해엔 끝난다” 기대 키워최근 ‘위드 코로나 실패’로 ‘K-방역' 다시 ...
“저무는 ‘코로나 2번째 해’, 조명업계에 남긴 상처가 너무 크다”
2021년이 저물고 있다. 오는 12월 15일을 기점(起點)으로 본 2021년은 정년을 16일을 남겨 놓은 채 마지막 날을 ...
‘코로나19’가 끝난 뒤 … 한국 조명업체들의 진로는?
지난해 1월 8일에 시작된 ‘코로나19’의 위기가 지난 9월 8일에 1년 8개월을 넘어섰다. 아직도 많은 조명업 ...
올해는 어떤 ‘아파트 인테리어 디자인’이 주목을 받을까?
코로나19로 개인과 가정, 기업과 사회의 일상이 무너져버린 2020년이 저물고 새해인 2021년이 시작됐다. 중요 ...
올해 전국에서 ‘민영아파트’ 39만854가구 분양
지난 12월 3일 국토교통부는 “2020년 10월까지 전국 주택 인·허가 물량은 모두 32만6237가구였다”고 발표했 ...
‘성장이냐, 침체냐?’, 기로에 선 국내 LED업체들
2000년대 초반에 국내에 본격적으로 도입되기 시작한 LED는 2009년 4월에 삼성그룹이 LED TV를 세계 최초로 출시 ...
대학내일20대연구소, ‘2020 MZ세대 톱브랜드’ 20개 발표
소비자들이 제품을 구입할 때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3가지이다. 제품의 가격과 브랜드, 그리고 품질이 ...
당신도 모르는 사이에 국내 ‘조명 소비자’들의 ‘구매 패턴’이 달라졌다!
기업에게 가장 중요한 일은 무엇일까? 어떤 사람은 기술을, 어떤 사람은 제품의 품질을, 어떤 사람은 가격 ...
홍콩중문대 경영대학원, ‘인플루언서 마케팅 극대화 위한 기업들의 제품 다양성 조정 전략’ 연구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외부 활동이 대폭 줄어든 소비자들이 인터넷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
PTC, ‘산업 조사 보고서’ 통해 기업들의 생산성·혁신 향상 ‘역량 차이’ 조명
PTC(한국지사장 : 박혜경)가 전 세계 제품 개발 전문가 100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최근 조사에 따르면, 제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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